[오산] 원동 길림성 / 중국집 배달. 탕수육+짜장+짬뽕 세트

 

 

엄마가 집에 놀러 온다고 해서 

중국집 배달 시키기로 했다.

왜냐면 내가 탕수육이 너무 먹고 싶었기 때문....ㅋ

신랑 출장 가 있는 동안에도 

짜장면이 당기긴 했지만

혼자서 배달시키긴 좀....ㅜㅜ 

그래서 엄마 온다고 했을 때

내 맘대로 중식으로 정해버림ㅋㅋ

 

오산으로 이사온지 몇 달 됐지만..

매번 직접가서 먹고. 

중국집 배달로는 이번이 처음이다.

그래도 잘하는 집에서 시키고 싶어서

배달 앱과 네이버 리뷰 엄청 찾아봤다.ㅋ

 

 

요기요랑 네이버 평점 좋아서 선택한  

오산 원동에 있는 길림성.

매장은 원동 미광아파트에 위치해있다.

 

<운영시간>

09:30 ~ 20:20

 

포장 / 배달 / 오색전 가능 

 

 

내가 주문한 메뉴는 

탕수육+짜장+짬뽕 

23,000원 

(배달요금  2,000원)

 

 

 

 

요기요 어플로 주문하고,

리뷰 이벤트로 군만두까지 받았다.

 

 

국물 먹고 싶은 엄마가 고른 짬뽕.

짬뽕은 안매워서 맵찔이인 우리가 먹기 좋았다. 

홍합 외에 일반 조개도 들어가 있고..

오징어, 해물 토핑이 푸짐했다.

고기도 들어 있었음.ㅋ

 

 

짜장면은 좀 불은 감이 있었다.

배달이라 어쩔 수 없지.......ㅜ

가까운 데로 고른 건데.. 조금 아쉽긴 했다.

그래도 소스에 버무리니 먹는덴 괜찮았다.

엄마가 짜장 소스 안 짜다고 마음에 들어 했다.

 

 

서비스 같지 않은 양의 군만두.

맛은 그냥 평범한 군만두 맛이다.

메인 메뉴 먹는데 집중하는 바람에..

에어프라이어에 다시 데워 저녁으로 먹었다.

시킨 거 1도 남김없이 전부 먹었다능...ㅋㅋㅋ

 

 

탕수육은 튀김옷이 두껍지 않고,

고기가 꽉 차게 들어있어서 씹는 맛이 좋았다.

(고기 얇고 딱딱한 탕수육은 질색임....)

새콤달콤 찐득찐득 소스에 찍먹하니 존맛탱.

 

 

 

 

탕수육이 젤 먹고 싶었던 메뉴였는데

기대 이상으로 맛있어서 기분 좋았다.

중국집 잘 고른 나 칭찬해...ㅎ

엄마도 나도 배부르게 잘 먹었다.

첫 중국집 배달 주문은 성공적이었음.

 

 

오산 중국집 맛집

'길림성 원동점'

추천이다.

 

네이버 지도 (길림성 원동점)

 

네이버 지도

오산시 원동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