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성성호수공원 더레이크스토리 / 호수뷰 브런치 카페

신랑이 외근 갔다가 가 본 예쁜 카페가 있다고 데려갔다.

천안에 있어서 가깝진 않지만 그래도 드라이브 겸 가보았다.

첫 방문인데 브런치 먹으러 또 오고 싶다고 느낄 만큼 맘에 들었다.

 

 

더레이크스토리 썸네일
더레이크스토리

 

더레이크스토리 매장정보

더레이크스토리 위치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업성수변로 120 (성성동 61-1) 

연락처 : 070-8870-0074

 

 

성성호수공원 제방 입구 업성로자벨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

성성호수 주변으로 많은 카페들이 있는데 그 중 하나.

근처에 투썸도 있고. 스타벅스도 있다.

 

성성호수공원
성성호수공원

카페에서 뷰를 감상하면서 있기도 했지만

나와서 호수에서 산책도 즐겼다.

 

 

더레이크스토리 매장

 

The Lake Story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라스트오더 21:30 / 브런치 라스트오더 20:00)

브런치 브레이크타임 16:00 ~ 17:00

 

주차 / 포장 / 지역화폐 가능

 

매장 옆으로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다.

신랑이 동료랑 왔을 때는

주차장이 꽉찰정도로 손님이 많았다고ㅋㅋ

 

더레이크스토리1층
1층

주문은 키오스크로 했다.

1층도 나쁘지 않았지만

주로 식사 위주 손님들인 것 같았음.

우린 호수가 보이는 2층으로

앉고 싶어서 약간 웨이팅 했다.

 

2층

통창으로 되어 있어 밝고 개방감 좋은 2층.

직원분이 바로바로 치워주셔서

빠르게 안내받았다.

 

2층 창가석

창가 쪽 쇼파석에 앉으면 베스트겠지만..

아쉽게 자리가 안나서 중앙 테이블에 앉았다.

그래도 호수뷰는 잘 보임.

 

 

물멍 하기 딱일 것 같은 창가석....

사계절 내내 다른 분위기일테니 언제 가도 좋을 듯한 카페다.

햇빛이 너무 내리쬐면 블라인드를 내려주신다.

화장실은 1층.

 

더레이크스토리 메뉴

 

1층 프론트
1층 프론트

점심은 먹고온터라

아메리카노와 몽블랑케이크를 주문했다.

근데 다른 사람들이 시킨 브런치를 보니

생각보다 너무 잘 나오더라...ㅎ

담엔 꼭 브런치 먹으러 오자!!

 

메뉴

식사 메뉴 종류가 다양했다.

샐러드 / 베이글 / 샌드위치 / 버거 /치아바타

떡볶이 / 리조또 / 피자 / 스파게티

 

대체로 가격도 생각보다 비싸지 않았고

실제 음식을 보니 더더 안 비싸다고 느낌.ㅋㅋ

근데 카페 뷰까지 이쁘자노.

 

주문한메뉴

산미가 살짝 있는 아메리카노 맛도 괜찮고.

몽블랑케이크도 맛있어서 흡입했다.

 

셀프포장&반납대

층마다 정수기, 셀프포장대, 반납대 있음.

이 주변에 다른 카페는 안 가봤지만... 

우선 첫 방문에 맘에 쏙 들었다.

 

천안 브런치 카페

'더 레이크 스토리(The Lake Story)' 추천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