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 오산동 운암 호우동 / 호우동 자작우동 돈까스 치즈돈까스 계란밥

평일 점심을 먹으러 운암 맛집이라고 알아봐 두었던 '호우동'에 신랑과 다녀왔다.

여긴 네이버 평점도 높고 방문자 리뷰도 좋아서 궁금했었다.

오산에 사는 2년동안 얼마나 많이 다닐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동네 주변에 맛있다는 집들을 하나씩 방문해보고 있다.ㅋㅋ

 

 

호우동 매장 정보

호우동 위치

주소 : 경기 오산시 운천로 80-21 코아프라자 201호

연락처 : 031-378-7798

운영시간 : 월 ~ 일  11:00 ~ 20:00 (마지막 주 일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 : 15:00 ~17:00 / 점심 라스트 오더  14:40

포장 / 배달 / 오색전 가능 

 

 

오산시청 건너편에 있는 대신증권 뒷쪽 건물 2층에 위치해있다.

 

호우동이 위치한 건물
호우동 위치한 건물

 

알고 보니 예전에 타이 마사지받으러 가 봤던 건물이었다.

 

호우동 매장 입구
호우동 매장 입구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에 내리면 바로 매장 입구가 나온다.

 

호우동 매장

 

호우동 매장 내부
호우동 매장 내부

 

매장 내부는 넓은 편으로 테이블도 많았다. 

집안일을 좀 하다가 나왔더니 한 시가 넘어

늦은 점심으로 홀이 좀 한산할 때 방문하게 되었다.

 

호우동의 면에 대한 설명
호우동의 면

 

여기는 화학첨가물 없이 밀가루, 전분, 소금으로만

직접 족타반죽하고 숙성하여  면을 만든다고 설명이 붙어있었다.

 

제면실
제면실

 

한쪽에 칸막이된 제면실도 보였다.

자가제면 한 우동 면발에 대한 기대 뿜뿜.

 

호우동 메뉴

 

호우동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에 함께 그려져 있는 그림 뭔가 귀여움...ㅋ

우리는 여러 메뉴를 맛보고 싶은 마음에

각각 다른 정식 세트로 두 개 시켰다.

 

돈까스정식 A세트.

호우동+돈까스+계란밥  13,000원

 

 

치즈돈까스 정식 B세트.

자작우동+치즈돈까스+계란밥  13,000원

 

셀프바 반찬
셀프바 반찬

 

정식에도 사이드로 나오는지 모르고ㅋㅋ 

미리 셀프바에서 가져온 샐러드와 깍두기, 단무지.

맵지도 않고 짜지도 않아 우리 입맛에 찰떡이었던 깍두기.

남편이랑 연신 감탄하며 먹었다.

 

돈까스 정식 A세트
돈까스정식 A세트

 

돈까스 정식 A세트는 따뜻한 우동과 돈까스 구성이다.

 

치즈돈까스 정식 B세트
치즈돈까스 정식 B세트

 

치즈돈까스 정식 B세트는 소스에 비벼먹는 냉우동과

치즈돈까스 2pcs가 나온다.

 

기본계란밥
기본계란밥

 

반숙 계란과 후리카케가 올라간 계란밥은 기본 제공된다.

따로 제공된 맛간장을 넣어 비벼 먹으면 된다.

 

맛간장과 반숙을 함께 비빈 계란밥
맛간장 넣은 계란밥

 

 처음엔 짤까 봐 조금씩 비비다가

결국 주신 맛간장을 다 넣었는데 그렇게 짜지 않았다.

맛간장 자체가 별로 짜지 않고 감칠맛 있음.ㅎ

어릴 때 많이 먹었던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맛이다.

계산할 때 보니, 후리카케와 맛간장은 판매용으로 

따로 살 수 있게 되어있었다.

 

호우동
호우동

 

추운 날 잘 어울렸던 국물우동.

여긴 진심 우동 면이 다했다. 

면발의 쫄깃쫄깃함과 탱글탱글함의 급이 다르다.

 

자작우동
자작우동

 

국물우동보다 더 맛있게 먹은 자작우동.

냉우동이라서 그런지 면발의 쫄깃함과 탱글함이 

따뜻할 때보다 더 강하게 느껴졌다.

자작우동 강추.

 

돈까스와 소스
돈까스

 

여기는 돈까스 맛집으로도 인정!

돈까스 고기가 엄청 두툼해서 씹는 맛이 최고였다.

돈까스 소스에 와사비가 같이 나오는데,

다 섞어도 맵지 않고 새콤달달 맛있다.

 

치즈돈가스 2pcs
치즈돈가스 2pcs

 

치즈돈가스가 2pcs라서 적어 보일 수 있는데,

나머지 음식들을 먹다 보면 엄청 배부르다.

우동도 계란밥도 적은 양이 아니다.

 

소스와 함께 치즈 가득 들어간 치즈돈까스
치즈가 가득한 치즈돈까스

 

치즈가 가득 들어간 치즈 돈까스도 맛있었지만

나는 기본 돈까스에 큰 감동받아 한표~ㅋ

 

 

날씨가 춥지만 맛있는 돈까스와 우동먹어서 기분 좋아진 하루였다.

앞으로 자주 방문할 것 같은 맛집이었다.

나중엔 모밀 먹어봐야지....ㅎ

 

오산시청, 운암 돈까스&우동 맛집.

 '호우동' 추천이다.

반응형